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연남동 햄버거 맛집리뷰 : 오스버거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6. 08:00
    728x90

    버거리뷰 : 오스버거

     

     

     

    7월 10일,

    나는 3번째이자 마지막 장소로 연남동에 있는 '오스버거'를 방문했다.

    '오스버거'는 최근 5월에 개업했으며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11분 되는 거리에 있다.

     

     

     

     

    매장은 오픈키친에 일본식 우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었고

    적당한 크기의 매장은 거울때문에 더욱 크게 느껴졌고

    구조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다.

     

     

     

     

    여기 메뉴는 '순한맛'과 '매운맛' 두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고

    점심에는 버거세트를 단돈 만원에 먹을 수 있다.

     

     

     

     

    나는 여기서 6,800원에 '순한맛'을 먹었다.

    버거는 소고기 패티, 베이컨, 치즈, 양파, 토마토 그리고 상추로 구성되어 있었고 

    가격에 비해 양이 매우 만족스러웠다.

     

     

     

     

    비록 버거에서 특별한 맛이 나지는 않았지만 

    번의 겉은 바삭하게 토스트 되었고

    패티에 소금과 후추간이 세게 되어 있었다. 

    야채들은 후래쉬한 맛을 주었고

    양파가 특히 많아 버거에 식감을 더해주었다.

    양파가 많이 들어간 버거에서 양파의 매운맛이 많이나면 정말 별로지만

    양파를 물에 담가 매운맛을 다 빼 전혀 거북하지 않았다.

     


     

    가격과 양이 중요한 분들은 '오스버거'를 시도해보세요.

     

     


    📌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28 2층 

    📌 11:30 - 20:00

    📌 수요일 휴무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