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 신논현 수제버거 스매쉬버거 맛집 : 버거스올마이티
    카테고리 없음 2022. 10. 4. 22:32
    728x90

    버거리뷰: 버거스올마이티


    작년 10월 18일,

    나는 오늘 일마치고 근처에 있는 스매쉬버거 전문점인 '버거스올마이티'를 다녀왔다.

    '버거스올마이티'가 초음 부산에 개업했을때 초대받았는데

    기회가 없어 아직까지 못 가보았는데 이렇게 가까운 장소에 와줘서 오늘 방문 하게 되었다.

    강남점은 한달전 으픈했으며 신노현역 5번출구와 강남역 11번 출구 사이에 있다.

     
     
     
     
     
     
     

    매장은 정말 넓고 커서 단채 손님이나 혼밥하기도 적합한 구조이며

    세트 주문시 탄산음료도 문한 리필로 마실수있다.

    패티는 냉동시키지 않은 순와규를 사용한다하고

    번은 매일 직접 구운다고 한다.

     
     
     
     

    나는 여기서 제일 기본인 '아메리칸 치즈 싱글'을 5,900원에 시도 해보았다.

    버거는 순소고기 패티에 아메리칸 치즈, 다진 적양파, 캐라맬라디즈드 양파, 피클, 마요네즈, 머스타드, 그리고 케첩으로 구성 되었고

    패티는 퀄리티는 좋았으며 간도 완벽하게 되어 짜지도 삼삼하지도 않았다.

    캐라맬라이즈드 양파와 쌩 적양파의 조화가 부드러우면서 싶히는 식감을 주었고

    마요제즈와 머스터드 그리고 케첩의 균형이 잘 맞어 과하지 않고 모든 재료를 맛 볼수 있었다.

     
     
     
     
     
     
     
     

    괜찮은 가격에 미국식 수제 스매쉬버거를 제공하기로 유명한 분산 맛집 '버거스올마이티'를

    이제 서울에서 맛 보세요!!

    '버거스올마이티'로 그럼 보고고고!!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2길 31 1층

    📌 매일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