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흥] 목감동 수제버거 맛집 : 위키드보이즈
    카테고리 없음 2022. 10. 8. 19:28
    728x90

    버거리뷰: 위키드 보이즈


    작년 7월 27,

    나는 2번째 장소로 목감도에 새로 개업한 '위키드보이즈'를 방문 해보았다.

    '위키드보이즈'는 스매쉬버거 전문 점이고

    아마 시흥시에서는 유일게 스매쉬버거 전문점이 아닌가 십다.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버거를 먹을수 있어

    시흥 주민들이 좋아할 것 같다.

     
     

    매장은 아담하고 인테리어가 주황과 흰색으로 되어 있어 깔끔해 보였다.

    4인용 테이블 3개에 싱글 의자가 3개 세팅 되어 있었고

    주문과 정리는 셀프이다.

    나는 여기서 제일 기본인 '위키드 치즈버거'를 단돈 5,500원에 먹어 보았다.

    버거가 제공 되기 까지는 10분 걸렸고

    스매쉬 버거비해 좀 오래 걸린 편이긴 하지만 평균적으로 괜찮았다.

    버거는 순소고기 패티에 체다치즈, 다진 양파, 피클, 케첩, 그리고 머스타드로 구정 되었고

    버거가 모든 면에서 훌룡하지는 않지만

    가격도 좋고 경쟁률도 낮아 문제가 없는 것 같다.

    번은 부드러웠고 무었보다 다진 양파의 식감이 좋았다.

    케첩 양이 약간 많이 책정 되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머스터드와 패티의 비율에서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정말 아쉬웠던 부분은 스매쉬버거의 생명인 메일라드 반응이었다.

    뭐 쉽게 설명하자면 거이 없었다라고 생각하면 될 것 이다.

     
     
     
     
     
     

     

    이제 좋은 가격에 스매쉬버거를 서울이 아닌 시흥시에서 맛 볼수있습니다.

     

     


     

    📌 경기 시흥시 목감남서로 9-29

    📌 월화수목일 11:00 - 22:00

    📌 금토 11:00 - 23:59

    📌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