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택] 비전동 배다리상태공원 수제버거 맛집 : 메이트버거
    카테고리 없음 2022. 10. 11. 17:06
    728x90

    버거리뷰: 메이트버거


     

    작년 9월 25일,

    나는 평택에서 유명하다는 버거들을 추천 받아 방문 하게 되었다.

    첫 번제로 방문한 버거는 배다리공원 맞은편에 있는 '메이트버거'다.

    '메이트버거는 작년 12월에 개업 했고

    MBC 생방송오늘저녁 1월 18일 방영되었다고 한다.

     

    영어로 '메이트'는 두가지 의미를 같고 있다.

    미국에서는 '짝짓기'라는 뜻 으로 사용되는 단어 이지만

    호주에서는 '친구'를 의미 하는 말이기도 하다.

    미치 미국에서 'bro' 아님 'buddy' 처럼 말이다.

     
     
     

    매장은 오픈키친에 적당한 구조와 평수를 갖지고 있어

    4인용에서 2인용 그리고 1인용 윈도시트에 야외 세팅까지 있었다.

    넉넉한 공간에서 수제버거를 즐길고

    2차로 공원 찬책을 할수있다는 매력도 있었다.

     
     
     
     

    나는 여기 대표 메뉴이자 베스트 메뉴중 하나인 '메이트버거'를 시도 해보았다.

    가격은 평균적 이지만 전반적으로 잘 만들어진 버거 였다.

    소고기패티와 브리오쉬번, 베이컨, 토마토, 상추, 그리고 수제소소로 구성 되어 있었고

    패티와 소스 그리고 재료들에 비율이 잘 마추어져 균형이 잘 잡힌 버거라고 볼수있다.

    따라서 단 맛과 짠 맛 그리고 매운 맛을 적당하게 골고로 맛볼수 있다.

    베이컨이 너무 짜지 않고 적당하게 구워져 너무 딱딱하지도 말랑 말랑 하지도 않았다.

    약간에 향싱료 특히 스타니즈의 맛이 나기도 해 좀 이상할수도 있지만

    한국인 평균 입맛에 잘 맞는 버거라 생각이 든다.

     


     

    평택 비전동에서도 이제 맛있는 수제버거를 드실수 있는다는 것을 명심하시고

    저는 다음 장소로 버고고고!!!

     

     


     

    📌 경기 평택시 비전동 1102 1층

    📌 11:00 - 9:00

    📌 평일 브레이크타임 3:00 - 5:00

    📌 주말 브레키타임 없음

    📌 월요일 휴무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