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상당구 방서동 수제버거 맛집 : 버거바
    카테고리 없음 2022. 10. 14. 20:39
    728x90

    버거리뷰: 버거바

     


    작년 10월 23일,

    나는 1년 만에 청주에 있는 수제버거집들을 투어 해보았다.

    처음로 방문한 곳은 최근에 새로 개업한 수제버거 전문점인 '버거바'였다.

     
     

    '버거바' 매장은 오픈키친에 모던한 인태리어로 구성 되었으며

    다정한 서비스와 간단한 메뉴로

    고민 없이 쉽고 기분좋은 수제버거를 먹을수 있는 장소이다.

     
     
     
     

    매장 크기 비해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2인용 테이블 4개에 4인용 테이블 1개가 세팅되어 있어

    혼밥이나 커플들에게 적합한 같다.

     
     
     

    나는 여기서 '베이컨치즈버거'를 7,000원에 먹어보았다.

    버거는 소고기패티에 치즈 베이컨 다진 할라피뇨와 양파, 피클, 그리고 볶은 양파로 구성 되었으며

    전반적으로 균형이 잘 잡힌 버가라 생각이든다.

    매콤함과 치지함의 조화가 잘 어울렸고

    괜찮은 가격에 간단하게 먹을수 있었다.

    패티의 입자가 적당해서 싶히는 맛을 주었지만

    잘 구워지진 않아 아쉬운 부분이 없진 않았다.

    또한 잘 구워진 베이컨은 색갈을 보면 알수있는데

    약간만 더 구우면 좋을 것 같다.

     


     

    혹시 선택장에가 있어 메뉴를 고르는게 힘드신 분들게시나요?

    그럼 버거바에서 간단한 메뉴에 괜찮은 수제버거를 드셔보세요!

    버거바로 버고고고!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단재로 320-3 1층

    📌 평일 11:00 - 20:00

    📌 평일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 토요일 10:30 - 20:00 (브레이크타임 없은)

    📌 일요일 휴무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