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망원동] 마포구 수제버거 맛집 : 헤이로라
    카테고리 없음 2022. 9. 30. 20:24
    728x90

    버거리뷰: 헤이로라


    작년 9월 1일,

    오늘은 마포구 수제버거집들을 투어 했보았다.

    첫번제로 방문한 버거집은 망원동에 새로 개업한 '헤이로라'다.

    개업한지는 이제 고작 3개월 되었지만

    동내맛집 으로 유명하다.

     

    '헤이로라'는 망원역 2번출구서 11분 걸이에 있고

    매장은 오픈키친에 아담하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혼밥하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 바 시트와 창가 시트도 있다.

     
     

    셀프바에는 포크, 나이프, 플레이트, 빨때, 그리고 기본 핫 소스들이 제 공 되어 있고

    주문은 자리에서 하며

    다먹은 음식은 그냥 두고 가면 직원이 정리 해주는 시스템이다.

    따라서 일반 버거집 느낌보다는 일반 음식점 같은 분이기를 주었다.

     

    나는 여기서 7,900원에 판매 하고있는 '클래식'을 시도 해보았다.

    버거는 기본 재료인 순소고기 패티에 치즈, 생 적양파, 토마토, 로메인, 그리고 소스로 구정 되었으며

    괜찮은 가격에 훌륭한 준비와 퀄리티를 보여준 버거였다.

    버거가 제공 되기 까지 걸린 시간은 5분 이였고

    패티는 부드럽고 잘 구워져 식감도 좋았다.

    소금간은 적당하게 되어 패티가 삼삼하지도 않고 짜지도 않았고

    야채들이 후래쉬한 맛을 더해주어 좋은 조화를 이루었다.

    특히 양파가 적당하게 식감을 주었고 매운 맛을 다 빼서

    먹는데 어떠한 거부감도 들지 않았다.

    하나 아시운부분이 있다면 번이 평범했는 것 이다.

     
     
     
     
     
     
     
     

    이제 망원동 주민들도 깔끔하고 퀄리티는 버거를 괜찮은 가격과 양에 드실수 있습니다!

    오늘 '헤이로라'에서 체험 해보세요!

    '헤이로라'로 버고고고!!


    📌 서울 마포구 망원동 414-83 1층

    📌 매일 12: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월요일 휴무


     

     

    728x90
Designed by Tistory.